신용카드 중복결제 취소요청 > 고객센터 | 퍼스트가든

신용카드 중복결제 취소요청 > 고객센터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일반문의 신용카드 중복결제 취소요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성준 작성일 22-04-29 13:36 조회 200회 답변   1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.

본문

안녕하세요~

다름이 아니오라 5월5일 어린이날 행사에 대한 티켓을 구매하였는데

결제 마지막에 화면상 오류메세지가 떠서 3번을 결제하였는데 

카드결제메세지를 확인해보니 전부 결제가 되었기에 동일한 3번의 결제내역중 2번은 취소부탁합니다.

 

고객명 : 김성준

연락처 : 010-8865-7300

상품명 : 마술쇼와 함께 즐기는 어린이날 스페셜뷔페 2부

취소요청 사유 : 중복결제 3번

댓글목록

최고관리자님의 답변

최고관리자님의 답변

안녕하세요. 퍼스트가든입니다.  저희 결제 시스템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중복결제된 2건은 취소처리 하였습니다. 카드사별로 결제취소 일정이 다 달라 1~3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. 추후 특이사항 있으면 퍼스트가든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죄송합니다.

이용안내 및 문의전화

  • 운영시간10:00 ~ 22:00 연중무휴
  • 고객문의031-957-6861
  • 현재날씨26.0℃ | 소나기
  • 예보시각 : 2022년 08월 14일 일요일 17:00
    자료제공 : 기상청
  • 티켓구매
퍼스트가든
대표이사 : 김창희 | 사업자등록번호 : 416-85-31253
주소 : 경기도 파주시 탑삭골길 260 퍼스트가든(상지석동 1021-3) | 주차장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탑삭골길 273-9(설문동 668) | VIP운영약관
제휴문의 : firstgarden@firstgarden.co.kr | 예약문의 : gaudium@firstgarden.co.kr
당사 홍보를 위한 사진 및 영상 컨텐츠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, 초상권 침해 여지가 있는 경우 촬영물의 사용 허가를 사전에 구하며, 사용 동의 시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.
Copyright © firstgarden.co.kr All rights reserved.